클라씨(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 김선유가 넘치는 자신감 속 승리를 거머쥐었다.김선유는 13일 방송된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해 빌리 문수아와 1라운드 일대 일 타이틀 매치를 벌었다.이날 김선유는 '두 번째 세계' 무대에 선 소감을 먼저 털어놓으며 "내 무대만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떨 필요는 없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시종일관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던 김선유는 "뽐낼 무대를 드디어 보여주니까 즐기려고 한다"며 윤하의 '원터 플라워(WINTER FLOWER)'로 무대에 올랐다.김선유는 첫 소절부터 독보적인 보이스로 시청자와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은 무대를 완성했다.1라운드 타이틀 매치 결과 김선유는 김범수·정은지·정엽의 선택을 받으며 승리를 거두게 됐다. 김선유는 "데뷔하고 처음으로 혼자서 하는 무대다. 좋은 결과를 받아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김선유의 다채로운 매력과 무대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두 번째 세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M25 4F 19-1, Seolleung-ro 145-gil,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Copyright (C) 2021 M25 all rights reserved
클라씨(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 김선유가 넘치는 자신감 속 승리를 거머쥐었다.
김선유는 13일 방송된 JTBC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해 빌리 문수아와 1라운드 일대 일 타이틀 매치를 벌었다.
이날 김선유는 '두 번째 세계' 무대에 선 소감을 먼저 털어놓으며 "내 무대만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떨 필요는 없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시종일관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던 김선유는 "뽐낼 무대를 드디어 보여주니까 즐기려고 한다"며 윤하의 '원터 플라워(WINTER FLOWER)'로 무대에 올랐다.
김선유는 첫 소절부터 독보적인 보이스로 시청자와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은 무대를 완성했다.
1라운드 타이틀 매치 결과 김선유는 김범수·정은지·정엽의 선택을 받으며 승리를 거두게 됐다. 김선유는 "데뷔하고 처음으로 혼자서 하는 무대다. 좋은 결과를 받아서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선유의 다채로운 매력과 무대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 '두 번째 세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